2020학년도 세화늘품특강 제2회 강연 참석 대상자 명단을 파일로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0 세화늘품특강 2회 강연 참석대상자 명단.pdf (77.8KB) (354)




일주·세화학원설립자건학이념교육철학교육운영지원일주·세화학원사진갤러리
학교소개학교장인사말학교연혁학교상징학교현황교육목표학칙 및 규정홍보동영상학교재정현황학교알리미오시는 길
입학안내신입생모집요강전편입생모집요강홍보브로슈어입학상담게시판입학홍보게시판자주묻는질문(FAQ)
교육과정학사일정교육과정학점배당표정기고사과목별평가계획교과학습자료실방과후학교학력증진 프로그램교과서안내
학교소식공지사항가정통신문급식실보건소식학교운영위원회학교평가서울교육시책정책참여
진로·진학·상담진로정보진학정보상담실(wee클래스)
일반공지 | 교내공지 | 학교서류양식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
2024학년도 2월 전편입생 모집공고
![]() |
관리자 | 3127 | 2025.01.13 15:05 |
126 |
졸업생 9월 대수능 모의평가 비대면 원서접수 방법 안내(접수 종료)
![]() |
서강윤 | 5565 | 2020.07.10 10:31 |
125 | 졸업생 6월 대수능 모의평가 성적표 배부 안내 | 서강윤 | 4762 | 2020.07.08 08:54 |
124 | 2020학년도 세화아카데미 교양과정 선발 관련 칼럼 및 독서노트 제출 기 | 양다영 | 12018 | 2020.07.03 07:58 |
123 |
따릉이 무단사용 금지 관련 안내문
![]() |
관리자 | 5144 | 2020.07.02 14:30 |
>> |
세화늘품특강 제2회 강연 참석 대상자 명단
![]() |
황순영 | 5825 | 2020.07.02 09:10 |
121 |
2020학년도 세화고등학교 제11기 학교운영위원회 3차 임시회 소집공고
![]() |
김필주 | 5338 | 2020.06.30 16:08 |
120 |
세화늘품특강 제1회 강연 참석 대상자 명단
![]() |
황순영 | 6326 | 2020.06.25 15:17 |
119 |
2020학년도 학생자치법정 학생 모집 안내
![]() ![]() |
관리자 | 5282 | 2020.06.23 13:35 |
118 |
2020학년도 6월 1·2학년 전·편입생 모집 공고
![]() |
관리자 | 9326 | 2020.06.22 16:18 |
117 |
2020학년도 세화아카데미 교양과정 참가 학생 선발 안내
![]() |
양다영 | 6424 | 2020.06.22 13:57 |
116 | [3학년+졸업생] 6.18 시행 수능 모의평가 문제 및 정답 | 관리자 | 10074 | 2020.06.18 17:16 |
115 | [3학년+졸업생] 6.18 시행 수능 모의평가 문제 및 정답 | 관리자 | 10074 | 2020.06.18 17:16 |
114 | [졸업생] 6/18(목) 모의평가 실시 안내 | 서강윤 | 4916 | 2020.06.17 14:19 |
113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서울학생 슬기로운 학교생활 Song」음원
![]() |
관리자 | 5197 | 2020.06.17 08:33 |
112 |
3학년 1학기 중간고사 수학과제탐구 재시험 안내 가정통신문
![]() |
주재현 | 6371 | 2020.06.16 16:16 |
111 |
[3학년+졸업생] 서울대, 수시 수능 최저기준 완화…정시는 출결·봉사 반
![]() |
관리자 | 7130 | 2020.06.12 14:57 |
110 |
고1,2학년 진학지도 자료집 안내
![]() |
관리자 | 8366 | 2020.06.10 13:19 |
109 |
[3학년+졸업생, 1-2학년 참고] 연세대 올해 학종에서 비교과활동 반영
![]() |
관리자 | 13470 | 2020.06.10 08:59 |
108 |
코로나19 관련 등교수업 출결 관리 수정 안내 가정통신문
![]() ![]() |
서강윤 | 5205 | 2020.06.05 17:21 |
107 |
"2020년 바른 마음, 바른 행동!보람과 기쁨!" 청소년 수기 공모 안
![]() |
관리자 | 9216 | 2020.06.03 09:00 |